KRST 리더쉽

CEO Message

브랜드 명칭과 경영방침, 전략방향 콘셉트를 정렬하여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헌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살아남고 성장하며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항상 다음과 같은 질문은 던집니다.
어떻게 하면 고객사분들께 더 쓰임 받는 기업이 될 수 있을까?
임직원 모두가 성취감과 보람을 느끼도록 하려면?
우리가 하는 일이 우리가 속한 사회의 건전성과 지속성에 기여하고 있는가?
이러한 질문들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과 답변이 현재 우리의 모습을 만들었으며 앞으로
우리가 나아가야 할 길을 개척하는데 나침반 역할을 해 주리라 믿습니다.
KRST를 통하여 고객사, 임직원, 파트너사 모두가 윈-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KRST 대한동방(주) 대표 송호진

전략방향

  • Knowledge accumulation

    KRST의 임직원은 업무에서 배운 다양한 경험과 지식들을 기록, 축적, 공유,
    개선하여 보다 나은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합니다.

  • Relationship driven

    KRST의 임직원은 관계를 소중히 여깁니다.
    내부 임직원, 고객사, 파트너사 및 협력회사, 지역사회 및 유관기관 등 다양한 주체들과
    함께 언제나 Win-Win하기 위하여 노력하는 것이 진정한 성장이라 생각합니다.

  • Satisfying customer

    KRST의 임직원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깁니다.
    고객의 발전이 곧 우리의 사명으로 고객이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을 항상 고민합니다.

  • Technological advances

    KRST의 임직원은 제품 및 설비의 개선과 관련된 아이디어의 제안부터, 새로운
    사업영역에 도전하기 위해 필요한 R&D 활동까지 지속적으로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매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