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Message
브랜드 명칭과 경영방침, 전략방향 콘셉트를 정렬하여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헌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살아남고 성장하며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항상 다음과 같은 질문은 던집니다.
어떻게 하면 고객사분들께 더 쓰임 받는 기업이 될 수 있을까?
임직원 모두가 성취감과 보람을 느끼도록 하려면?
우리가 하는 일이 우리가 속한 사회의 건전성과 지속성에 기여하고 있는가?
이러한 질문들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과 답변이 현재 우리의 모습을 만들었으며 앞으로
우리가 나아가야 할 길을 개척하는데 나침반 역할을 해 주리라 믿습니다.
KRST를 통하여 고객사, 임직원, 파트너사 모두가 윈-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KRST 대한동방(주) 대표
송호진
전략방향
-
Knowledge accumulation
KRST의 임직원은 업무에서 배운 다양한 경험과 지식들을 기록, 축적, 공유,
개선하여 보다 나은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합니다. -
Relationship driven
KRST의 임직원은 관계를 소중히 여깁니다.
내부 임직원, 고객사, 파트너사 및 협력회사, 지역사회 및 유관기관 등 다양한 주체들과
함께 언제나 Win-Win하기 위하여 노력하는 것이 진정한 성장이라 생각합니다. -
Satisfying customer
KRST의 임직원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깁니다.
고객의 발전이 곧 우리의 사명으로 고객이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을 항상 고민합니다. -
Technological advances
KRST의 임직원은 제품 및 설비의 개선과 관련된 아이디어의 제안부터, 새로운
사업영역에 도전하기 위해 필요한 R&D 활동까지 지속적으로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매진합니다.